영양 앤 케어, 컬 앤 볼륨, 비듬 앤 각질 등 3종으로 구성

   
 

[컨슈머치 = 김수현 기자] “손상된 모발과 두피에 국내산 창포 추출물로 영양공급 하세요“

JW중외제약(대표 한성권)은 헤어클리닉 앰플 '창포 결'을 새롭게 단장해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30일 밝혔다.

‘창포 결’은 소비자의 모발과 두피 영양 상태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극손상 모발용 <영양 앤 케어> ▲모근강화와 볼륨케어용 <컬 앤 볼륨> ▲고민성 두피케어용 <비듬 앤 각질>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국내산 해살이풀(창포)을 비롯해 옥수수, 밀, 콩 등 두피와 모발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천연 추출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샴푸 후에 두피와 모발에 마사지하듯 바르고 3분 후에 미온수로 간편하게 헹구어 내면 된다.

JW중외제약은 앞으로 ‘창포결’을 친환경 염모제 ‘창포’와 함께 국내 헤어케어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전략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SNS를 활용한 모바일 마케팅 등을 통해 소비자와 접점을 이루는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약국, 드럭스토어 등 대상으로 런칭 초기에 시장점유율을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제이웰데이 홈페이지(www.jwellday.com)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