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와 함께 싱글남녀 50명 대상으로 다양한 솔로 탈출 프로그램 진행

   
 

[컨슈머치 = 최은혜 기자] 교촌에프앤비㈜가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와 함께 치맥 연애특강 ‘연애로 세상을 열다’를 개최한다.

이번 치맥 연애특강은 오는 12월 5일(토), 교촌치킨 강남점에서 미혼남녀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연애로 세상을 열다’를 주제로 외로운 싱글에게 연애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총 2부로 구성된 치맥 연애특강은 연애 강사로 유명한 이명길씨가 진행한다. 1부는 연애모의고사를 통해 이성간의 효과적인 소통방법 등을 전달한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소개팅 잘하는 비법, 썸 타는 사람과 잘 되는 방법, 매력 있는 사람들의 연애feel살기 등 12월에 필요한 연애 전략을 다룰 예정이다. 이어 2부에서는는 참가자들의 질문으로 이뤄진 토크콘서트로 실전 연애 노하우를 전수한다.

이번 치맥 연애특강은 교촌치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www.facebook.com/kyochon1991, https://story.kakao.com/ch/kyochon) 및 듀오 홈페이지 (https://www.duo.co.kr)를 통해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또한 치맥 연애특강 중에는 모든 참석자에게 교촌치킨과 맥주를 제공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대비해 솔로 탈출이 필요한 미혼남녀를 위해 기억에 남는 이색특강을 마련했다”라며 “환상궁합인 치킨과 맥주처럼 교촌치킨이 이번 특강을 통해 커플들의 연결고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