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불 납부 회원 1% 캐시백 및 5만 원 이상 납부시 무이자 할부 등

[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삼성카드로 편리하고 실속 있게 세금 납부하세요”

삼성카드는 부가가치세, 종합소득세 등 국세와 취득세, 재산세, 자동차세 등 지방세를 삼성카드로 납부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삼성카드로 국세를 납부하는 고개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300만 원, 2명에게 100만 원, 500명에게 1만 원 등 캐시백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별도의 응모 없이 삼성카드로 국세를 납부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삼성카드로 국세를 일시불로 납부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1%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세금을 한 번에 납부하기 부담스러운 고객에게는 할부 서비스도 지원한다.

오는 30일까지 국세 또는 지방세를 5만 원 이상 납부할 경우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과 함께 6개월 또는 10개월 다이어트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6개월 다이어트할부의 경우 1회차 할부수수료를, 10개월 다이어트할부는 1~2회차 할부수수료만 납부하면 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세금납부가 많은 연말을 맞아 편리하고 실속 있게 세금을 납부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생활 속에서 실용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