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 고객 모두에 이종석 사인 각인된 락앤락 신제품 패더라이트 텀블러 증정

   
▲ 사진제공 = 락앤락

[컨슈머치 = 김수현 기자] 주방생활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 (대표 김준일, www.locknlock.com)이 지난 5일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락앤락카페’에서 개최한 'LOCK&LOCK Tumbler Day, 이종석 한•중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번 팬 사인회는 락앤락이 지난 연말 한류스타 이종석을 모델로 세련된 디자인과 향상된 성능의 신규 텀블러를 연달아 출시한 이후, 국내외 성공적인 텀블러시장 안착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락앤락과 이종석 모두 한국과 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팬 사인회는 한국과 중국 고객이 함께 참여한 한·중 합작 팬 사인회로 치러졌다.

이날 팬 사인회는 중국을 대표하는 20명을 포함, 총 80명의 고객이 현장에 참여한 가운데 한 시간 동안 진행됐다. 참여자 모두 입장과 동시에 이종석 사인이 각인된 락앤락 신제품 ‘패더라이트’ 텀블러를 증정 받고 무료로 제공되는 커피와 차를 즐기며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본격적인 행사의 첫 순서로 진행된 이종석과의 토크타임에서는 한-중 팬 사인회 신청 시 접수 받았던, 이종석에게 궁금한 질문들에 대해 답을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사인회 내내 이종석은 환한 웃음으로 악수를 하며 팬 한 명 한 명에게 정성스럽게 사인을 진행했다. 사인회가 끝난 후 락앤락은 ‘별자리연애학’ 텀블러 광고촬영 시 이종석이 착용했던 소품들을 경품으로 증정, 참여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팬 사인회에 참여한 중국 팬 타오한(22세)은 “높은 경쟁률을 뚫고 팬사인회에 올 수 있어 큰 행운이라 생각한다. 특히 이번 기회를 통해 이종석씨도 만나고, 더불어 평소 오고 싶었던 한국 여행의 기회까지 준 락앤락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경숙 이사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찾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린다. 특히 멀리 중국에서까지 오신 중국 고객 분들께도 오늘의 기억이 뜻 깊은 추억으로 자리잡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락앤락은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우수한 성능은 물론, 세련되고 참신한 디자인의 텀블러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락앤락 텀블러는 중국에서 2015 중국 브랜드파워(C-BPI) 보온병 부문 3년 연속 1위를 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지난 11.11 중국 광군절 행사를 통해 티몰에서 약 1300만 위안의 매출을 올린 바 있다. 국내에서도 11월 기준 전년 동기대비 20%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