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세벳돈 증정 이벤트, 하나멤버스 사은행사, 유니온페이 여행 혜택까지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설을 앞두고 금융업계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이번 행사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저축하는 재미가 담긴 아이들을 위한 선물… ‘KB국민은행’에서 !

설날, 빠질 수 없는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이 가득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오는 29일까지 설 맞이 ‘KB주니어라이프 컬렉션 KB주니어라이프 컬렉션(통장·적금·증여예금)’ 신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KB주니어라이프 컬렉션’ 상품 중 한 가지 이상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11명에게는 세뱃돈을, 100명에게는 어린이 인기완구를 증정한다.

 
또 영업점 별로 선착순 90명에게 뽀로로 캐릭터 저금통도 선물할 계획이다. 이벤트 당첨 발표일은 3월 15일이며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터닝메카드와 뽀로로 캐릭터가 디자인된 세뱃돈 봉투는 3일 이후로 영업점을 방문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터닝메카드 및 뽀로로 세뱃돈 봉투에 세뱃돈을 넣고 KB주니어라이프 통장을 만들어 선물한다면 자녀를 위한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새해 복 머니(Money) 받으세요

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은 지난 10월 출시한 금융권 최초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가 3개월 만에 200만 회원 가입을 달성함에 따라 14일까지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3가지 파트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 가운데 먼저 첫 번째로는 하나멤버스 앱의 ‘보내요’ 메뉴를 통해 지인에게 새해 인사와 하나머니 1만 머니 이상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714명에게 1,000머니를 재적립해 준다.

고객은 이벤트 종료 시점인 14일에 최대 1만4,000머니까지 되돌려 받을 수 있다.

이어 2월말까지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환전수수료 80% 우대혜택’과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KEB하나은행이 드리는 환율 우대 100%’의 혜택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선착순 2만 명에게 하나멤버스 앱의 쿠폰함에서 내려 받아 사용하는 CGV 영화 3,000원 할인권 쿠폰을 증정한다.

하나멤버스 운영팀 관계자는 “200만 회원 달성이라는 큰 성과는 OK캐시백, SSG Money, CJ One 및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등 국내 대형 멤버십과 지속적 제휴 확대 및 실용적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으로 풀이된다”며 “제휴처 개발 및 서비스 확대로 행복한 금융생활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명절 여행은 ‘유니온페이’로 혜택 받자!

긴 명절 연휴를 활용해 해외로 떠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여행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한국지사대표 성보미)은 설에 해외여행을 떠나는 카드 회원을 위한 글로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니온페이 카드(카드번호 62로 시작) 회원을 대상으로 우리나라를 포함, 홍콩, 프랑스 등 유명 여행지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월 28일까지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 63’에서 유니온페이로 결제시 카드 종류에 따라 실버 및 골드 VIP카드를 발급해 준다.

이 VIP카드는 면세된 상품금액에서 별도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행사 기간 중 200달러 이상 구매시 1인당 1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홍콩의 핫플레이스로 인기인 란콰이펑의 Hard Rock Cafe'에서 29일까지(월~목만 가능) 유니온페이 카드로 계산하면 프리미엄 칵테일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다.

아울러 프랑스 파리 라발레 아울렛은 유니온페이 카드를 보유한 회원을 대상으로 VIP카드를 무료로 발급하고 있으며 10% VIP 쿠폰북도 증정한다.

또 명품 수제 차 브랜드 쿠스미 티(kusmi Tea) 샹제리제 지점을 방문한 고객 중 유니온페이 카드로 30유로 이상 결제하면 VIP 혜택이 제공된다. 두 이벤트는 모두 2월 29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홈페이지의 글로벌 혜택 게시판 (http://www.unionpayintl.com/kr/kr_qqth/index.shtm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