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크림치즈 체험단 선정해 이원일 셰프와 쿠킹클래스 진행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제철 딸기를 활용한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딸기 레시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 동서식품,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딸기 레시피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공=동서식품)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가 원하는 딸기 레시피 스타일을 고르는 ‘나만의 필리스타일 찾기’에 투표하면 제품 체험단으로 응모되는 간단한 방식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3월 6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이후 후기 이벤트를 거쳐 선정된 15명의 체험단에게는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뛰어난 요리실력과 입담으로 스타 셰프 반열에 오른 이원일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쿠킹클래스는 3월 26일에 서울 광화문 라퀴진에서 진행되며,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에서 선보인 2월의 ‘딸기 크림치즈 과일 샌드위치’와 3월의 ‘딸기 크림치즈 피자’ 레시피를 비롯해 이원일 셰프만의 요리법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체험단 이벤트에 당첨된 대상자들에게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및 주방조리도구 등이 경품으로 제공되고, 선발되지 못한 참여자들에게도 다양한 경품이 추가로 증정된다.

동서식품 김태리 마케팅 매니저는 “한걸음 다가온 봄을 맞아 소비자들이 더욱 맛있고 즐겁게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서 제철 재료인 딸기와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레시피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더욱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에서는 ‘한 스푼만 더하면 더 맛있다’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크림치즈 활용법을 선보이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월별 레시피의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