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카포네, 치즈큐브, 까망베르의 풍미가 입안 가득"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마스카포네, 치즈큐브, 까망베르의 풍미가 입안 가득 느껴지는 아이스크림 디저트가 나왔다.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치즈와 아이스크림이 절묘하게 조화된 신개념 프리미엄 디저트인 ‘치즈 디저트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치즈 디저트 아이스크림’은 마스카포네 아이스크림과 치즈큐브 아이스크림, 까망베르 치즈가 함께3단 레이어드 된, 떠먹는 스타일의 디저트 아이스크림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5,000원이다.

   
▲ ‘치즈 디저트 아이스크림’ (사진제공=파리바게뜨)

특히, ‘치즈 디저트 아이스크림’은 취향에 따라 먹을 수 있지만 상온에서 10~15분 후, 부드러운 상태에서 먹으면 더욱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치즈 디저트 아이스크림’은 베이커리와 아이스크림을 결합한 새로운 타입의 ‘스노우 디저트’다. 파리바게뜨는 스노우 디저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국내 디저트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치즈 디저트 아이스크림’은 출시 되자마자 SNS 상에서 시식 후기들이 올라오며 큰 화제를 낳고 있다. 누리꾼들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치즈 3단 콤보인데 느끼하지 않다”, “치즈 덕후는 먹자마자 입덕하는 맛이다.”, “입안 가득 치즈 풍미! 별점 만개 줘도 부족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치즈 디저트 아이스크림은 3가지 치즈의 풍미가 입안 가득 느껴지는 아이스크림 형태의 디저트”라며 “새로운 타입의 디저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