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철 피부관리 위한 필수 아이템이 한 자리에"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송혜교 립스틱으로 화제가 된 라네즈 ‘투톤 립 바’ 등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뷰티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 아리따움 4월 프로모션 (사진제공=아리따움)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이 4월 한 달 동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보습 및 각질 관리 그리고 선케어 제품까지 봄 철 대표적인 피부 트러블 케어를 위한 필수 아이템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할인과 추가 기프트까지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건조한 봄 날씨에 피부 톤에 영향을 미치는 피부 결과 보습을 위한 관리가 중요한 만큼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에서는 이를 위한 보습케어 제품들을 제안하고, 구매 시 추가 제품 증정 및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아이오페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구매 시, ‘바이오 레티놀 스페셜 5종 키트'를, 하루 종일 촉촉함을 제공하는 라네즈의 '워터뱅크 크림'을 구입 할 경우에는, 뷰티 포인트 2배 적립 혜택 및 ‘수분 리필 기프트 세트’와 베이직 라인의 스킨(모이스처/라이트)과 에멀전(소용량)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수선화 수분에너지가 보습효과를 주는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2종’을 구매할 경우에는,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폼 샘플’을 추가로 제공한다.

피부에 총체적인 문제를 가져다 주는 각질 제거를 위한 필수 아이템인 아이오페의 ‘퍼펙트 필링 프로그램’과 ‘모이스처 필링 에센스’ 구매 시 ‘아이디얼 클렌징 3종 키트’를,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봄철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라네즈의 ‘올데이 안티폴루션 디펜서’ 구입 시에는 ‘피부 잠금 3종 키트’를 제공한다.

피부 색소 침착의 주범인 자외선을 차단하기 위한 선 케어 제품인 아이오페의 ‘UV 쉴드 선 프로텍터’와 라네즈의 ‘선블록 수프림’은 30%의 할인을, 마몽드의 ‘에브리데이 선크림’은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 속 강모연(송혜교 분)이 바르는 립스틱으로 화제가 된 라네즈의 ‘투톤 립 바’와 레드벨벳 컬러의 폭발적인 인기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마몽드의 ‘크리미 틴트 컬러밤’은 최대 20%까지 할인을 제공한다.(일반 회원은 10%, VIP회원은 20% 할인)

이외에도 아리따움에서는 한정판 뷰티 박스인 ‘Q박스’를 선보인다. 지난 해 스티키몬스터랩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한정 출시되어 2주 만에 완판을 기록한 Q박스가 이번에는, 한율의 ‘진액 스킨’, 라네즈 ‘퍼펙트 리뉴 리제너레이터’, 마몽드의 ‘퍼스트 에너지 에센스’ 등 환절기 피부 집중 케어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VIP멤버십 회원만을 위해 한율의 ‘어린쑥 수분 진정수’와 아리따움의 ‘동안 미스트 티트리’ 등 진정 미스트 대용량 구매 시, 소용량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리따움의 4월 프로모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4월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