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키스 해외비과세 ETF 첫거래 이벤트’… 뱅키스 고객 대상 6월말까지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한국투자증권이 해외비과세 ETF를 거래하는 뱅키스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국투자증권(사장 유상호)은 온라인 투자서비스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뱅키스 해외비과세 ETF 첫거래 이벤트’를 오는 6월말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뱅키스 고객이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해외 비과세 전용 계좌’를 개설하고 1회 이상 해외ETF를 거래하면 누구나 모바일 커피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 거래금액에 따라 100만 원 이상 거래 시 모바일 백화점상품권 1만 원을, 1,000만 원 이상 거래 시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2만 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해외비과세 전용계좌’를 개설해야 한다.

인터넷 계좌 개설은 영업일 오전 8시~ 오후 5시까지 가능하며 근거계좌를 뱅키스 계좌로 선택해야 이벤트 대상이 된다.

송상엽 eBusiness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고객들이 해외비과세 ETF 거래 혜택을 경험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투자에 유용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