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할인 혜택 및 한정 그린 프로덕트 판매…14·15일 양일간 실시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차원이 다른 이니스프리 멤버십데이, 풍성한 혜택 누려보세요”

이니스프리가 14일과 15일, 단 이틀 동안 ‘그린데이(Green Day)’를 실시한다.

‘그린데이’는 ‘그린을 사는(Buy) 즐거움, 그린으로 사는(Live) 즐거움, 한 달에 한 번 지구를 위한 그린라이프를 삽니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풍성한 멤버십 할인 혜택은 물론 한정으로 판매되는 그린 프로덕트를 만날 수 있으며 공병수거 참여 시 뷰티 포인트 적립 등 이니스프리만의 차별화된 멤버십데이다.

 

10월의 그린 프로덕트로 선정된 ‘올리브 리얼 바디 클렌저(500ml/9,000원)’는 이니스프리 바디 클렌저 판매 1위 제품으로 기존 대비 용량은 1.7배 높이고 가격은 낮췄다.

특히 이 제품의 용기는 공병수거 캠페인을 통해 수거된 공병을 재활용해 재탄생시킨, 그린데이의 특별한 의미를 살린 아이템으로 행사 기간 동안만 특별 판매된다.

이 외에도 멤버십 등급별로 10~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그린티클럽 고객은 원하는 날짜에 30% 할인 혜택을 받는 '마이멤버십데이 쿠폰'을 그린데이에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다.

또 7만 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파우치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며 그린데이 기간 동안 공병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뷰티 포인트 1,000점을 추가로 더 적립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그린데이’ 관련 상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