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우유·시리얼 구성 특징…‘아침 식사대용 안성맞춤’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연세대학교 연세우유가 GS리테일과 함께 식사대용으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연세우유X켈로그 GS수퍼 콤보박스 2종을 출시했다.

연세우유X켈로그 GS수퍼 콤보박스는 ‘GS리테일과 함께하는 균형 잡힌 한끼 식사’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된 제품이다.

   
 

이번 기획제품은 연세우유와 시리얼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며 ‘밀: 솔루션 시리얼+두유’와 ‘밀: 솔루션 그래놀라+두유’ 2종으로 출시된다.

‘밀: 솔루션 시리얼+두유’는 아몬드, 잣, 땅콩 3가지 견과류로 풍부한 영양을 담은 연세우유의 고소한 아몬드&잣 두유(195ml)에 달콤하고 바삭한 콘푸로스트를 섞어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거르기 쉬운 아침식사 대용으로 안성맞춤이다.

‘밀: 솔루션 그래놀라+두유’는 연세우유의 검은콩&고칼슘 두유(195ml)와 5가지 곡물과 견과류를 구워 만든 그래놀라를 함께 먹을 수 있게 구성한 제품으로 건강과 영양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아침 식사대용으로 제격이다.

‘밀: 솔루션 시리얼+두유’는 1,980원, ‘밀: 솔루션 그래놀라+두유’는 2,080원이며 GS수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세우유 관계자는 “연세우유X켈로그 GS수퍼 콤보박스는 건강함을 최대한 살리면서 맛있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라며 “바쁜 출근길에 아침을 거르는 직장인들과 간단한 식사 또는 든든한 간식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