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 공법 적용 사포닌·Rg3 함량 향상…혈압 관리 효과 '나토키나제'도 인기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롯데헬스원이 설 명절을 맞아 자사의 홍삼브랜드의 '황작' 선물세트를 소개한다.

26일 롯데헬스원은 자사의 프리미엄 홍삼브랜드인 황작이 1년을 시작하는 설명절을 앞두고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황작 브랜드로는 ‘황작홍삼농축액’, ‘황작홍삼캡슐’, ‘황작홍삼젤리’, ‘황작수-환세트’ 등이 있다.

   
▲ 롯데헬스원 '황작'(출처=롯데제과)

특히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제품은 ‘황작홍삼농축액’과 ‘황작홍삼캡슐’이다. 더불어 혈관 건강에 도움을 주는 ‘혈압컨트롤엔N나토키나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황작농축액은 롯데의 특허받은 공법으로 Rg3 함량을 기존 홍삼농축액보다 5배 높이고, 사포닌 함량도 1.7배 높여 효능에 큰 신뢰를 얻고 있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Rg3는 홍삼 한 뿌리에 극소량만이 함유된 물질로서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성분이다. 이미 중장년층 소비자들과 홍삼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 나있는 성분이다.

중장년층뿐만아니라 학생, 직장인, 주부 등 다양한 소비자들에게도 효과가 탁월해 “황작은 Rg3”라고 할 정도로 인지도가 높아졌다.

한편, 황작은 롯데의 GMP(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설비에서 생산, 품질 제고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혈압컨트롤엔N나토키나제’도 명절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나토키나제는 자연발효 식품인 ‘낫토’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건강식품이다. 낫토는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소개되며 혈압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식품이다.

이 제품은 혈전을 용해시켜 혈류를 원활하게 해 혈압이 높은 사람에게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대사질환에 대한 건강관리가 필요한 40~60대 중장년층과 스트레스, 운동 부족으로 혈압관리가 필요한 성인들에게 필요한 제품이다.

또 ‘혈압컨트롤N나토키나제’는 자연 소재로서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편리하게 복용할 수 있다는 점도 인기를 얻는 이유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