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골퍼 김효주 TV광고함께 홍삼브랜드 '황작' 매출 증가…세계5대 건강식품 낫토 활용한 '나토키나제' 주목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롯데헬스원의 프리미엄 홍삼브랜드 ‘황작’, 혈관건강을 위한 ‘혈압컨트롤엔N나토키나제’ 등 건강식품이 올해 설 선물의 대안이 될 만하다.

황작은 품질 좋은 6년근 홍삼을 재로로 롯데가 특허받은 공법을 사용해 Rg3와 사포닌 함량을 향상시킨 제품이다. 사포닌 함량이 자사제품 대비 1.7배 높다.

   
▲ 롯데헬스원 프리미엄 홍삼브랜드 '황작' TV광고 모델 프로골퍼 김효주(출처=롯데헬스원)

황작이 명절 선물로 인기를 얻자, 롯데헬스원은 1월부터 프로골퍼 김효주 선수가 출현하는 텔레비전 광고를 집중 방영하고 있다.

이 광고는 “한번 더 집중, 한번 더 도전, 한번 더 생각, 한번 더 공들인 홍삼, 황작”이라는 광고 카피를 통해 황작의 품질력과 김효주 선수의 매력을 잘 표현하고 있다.

광고에 힘입어 황작은 올해 1월 매출이 지난해 1월 매출보다 2.4배 증가했다(롯데마트, 이마트 POS 매출 기준).

헬스원이 선보인 ‘혈압컨트롤엔N 나토키나제’도 명절 선물로 인기가 좋다.

나토키나제는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알려진 발효콩 낫토를 원료로 만든 제품으로 고혈압, 뇌졸증, 심근경색 등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대두 발효과정 중에 발생하는 낫토의 끈적끈적한 실과 같은 효소에 존재하는 핵심 성분인 나토키나제를 주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가 인정한 제품이다.

‘혈압컨트롤N나토키나제’는 혈전을 용해시키고 혈류를 원활하게 해 안정적인 혈압을 유지시킨다. 고혈압 등 대사질환에 대한 건강관리가 필요한 40~60대 중장년층과 스트레스, 운동 부족으로 혈압관리가 필요한 성인들에게 필요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자연 소재로서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편리하게 복용할 수 있다는 점도 인기를 얻는 이유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