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보다 밝고 선명한 다섯 가지 컬러 구성…부드러운 텍스처 ‘특징’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아모레퍼시픽 ‘헤라’는 발렌타인 무드를 표현한 다섯 가지 사랑스러운 컬러의 헤라 ‘루즈 홀릭 익셉셔널 발렌타인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사랑하는 연인, 가족과의 특별한 날을 기념하며 달콤하고 로맨틱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해 기존의 헤라 루즈 홀릭 익셉셔널을 ‘2017 발렌타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특별히 선보이는 것.

헤라 루즈 홀릭 익셉셔널은 고발색 컬러와 궁극의 부드러운 텍스처, 우아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프레스티지 립스틱이다. 헤라만의 기술력으로 부드러우면서 안정적인 텍스쳐를 구현헤 입술에 발랐을 때 뭉침 없이 부드럽고 고르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또 기존보다 밝고 선명한 컬러 입자를 구현해 다양한 컬러를 화사하게 연출 가능하다.

사랑이 가득한 서울리스타의 발렌타인 무드를 표현한 헤라 ‘루즈 홀릭 익셉셔널 발렌타인 에디션’은 총 5홋수로 구성돼 있으며, 다섯 가지의 사랑스러운 컬러가 다섯 번의 로맨틱한 순간을 선사한다.

그 중 ‘139호 포에버 마인’은 얼굴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핑크 빛 컬러로 누구보다 러블리한 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148호 마이 발렌타인’은 로즈빛 컬러로 로맨틱하고 세련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주며, 성숙하고 매혹적인 메이크업을 시도하고 싶다면 레드빛의 ‘330호 베스트 키서’로 평소와는 다른 반전매력을 연출해보자.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완성해 줄 헤라 ‘루즈 홀릭 익셉셔널 발렌타인 에디션’은 전국 백화점, 면세점 헤라 매장 및 아모레 카운셀러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