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가지 미네랄, 칼슘 등 함유…1인 가구 증가 따른 식사 대용 신제품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1인 가구 증가에 따라 한 끼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포스트 시리얼의 신제품 ‘포스트 콘푸라이트바’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포스트 콘푸라이트바’는 동서식품 포스트의 영양 가득한 시리얼을 바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포스트 콘푸라이트바’는 9가지 비타민에 2가지 미네랄, 우유 200ml에 해당하는 칼슘(240mg)까지 들어있어 언제 어디서나 든든한 한 끼를 채울 수 있다.

‘포스트 콘푸라이트바’는 ‘포스트 콘푸라이트 밀크바’와 ‘포스트 콘푸라이트 베리요거트바’ 2종으로 구성돼 각자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우유와 시리얼의 클래식한 조합을 선호한다면 ‘포스트 콘푸라이트 밀크바’가, 새콤상큼한 맛을 좋아한다면 요거트와 건과일이 들어간 ‘포스트 콘푸라이트 베리요거트바’가 제격이다.

동서식품 김진구 마케팅 매니저는 “포스트 콘푸라이트바는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개발한 제품으로, 동서식품 포스트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풍부한 영양과 함께 바삭하면서도 균형 잡힌 식감을 살렸다”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현대인들이 바쁜 생활 속에서도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맛과 영양을 갖춘 시리얼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스트 콘푸라이트 밀크바’는 전국 편의점에서 낱개(27g) 기준 1,200원에, ‘포스트 콘푸라이트 베리요거트바’는 낱개(27g) 기준 1,3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