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15일)부터 29일까지 추첨 통해 NS상품권 50만 원 증정 등 다양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NS홈쇼핑이 추석을 맞아 총 5,000만 원의 상품권 경품이 걸린 '더도말고 한가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첨 대상은 기간 중 전 매체(TV, 인터넷, 모바일, 카탈로그, 연동형TCOM, NS샵플러스) 구매 고객이다. 단, 판매가 3만 원 미만 상품 및 보험, 여행,상조, 렌탈 등 일부 상품은 대상에서 제외된다.오는 15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하는 '더도말고 한가위'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NS상품권 50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당첨자는 10월 18일 NS몰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공지하며, 경품 당첨자는 해피콜을 통해 상세 내용을 안내할 예정이다. 

제세공과금(22%)은 당첨자 부담이며, 구매 물품 취소 반품 시 대상에서 제외된다.

NS홈쇼핑은 추석을 앞두고 제수용부터 가족 별미 메뉴까지 다양한 식품과 선물용 상품을 집중 편성했다.

특히, ‘용대리황태’, ‘거창사과’, ‘국내산 굴비’, ‘모싯잎송편’ 등 제수용은 물론 명절에 꼭 필요한 상품을 알찬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또, ‘빅마마황태구이’, ‘빅마마LA갈비’, ‘박수홍대새롤, ‘이종임부채살구이’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식품도 판매한다.

여기에 명절 선물로 적합한 ‘정관장홍삼활력플러스’, ‘이경제 침향원’, ‘종근당건강아보카도오일’ 등 건강기능식품과 ‘아카시아벌꿀’, ‘생들기름’, ‘슈퍼배리 아로니아’ 등 건강식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선물용 상품에는 소분해서 선물할 수 있는 추가 쇼핑백을 함께 제공해, 알뜰한 가격으로 풍성한 선물을 구매할 수 있다.

NS홈쇼핑은 ‘안심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여, 29일(금) 오후 4시까지 TV홈쇼핑에서 명절 상품과 선물을 주문 완료한 고객에 한해 명절 전까지 제품을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추석에 빠질 수 없는 맛있는 먹거리를 알뜰한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음식은 NS홈쇼핑을 통해 편하게 준비하시고, 더 여유롭고 화목한 명절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