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오는 10일 오후 8시 40분 ‘금산미학홍삼’을 론칭 방송한다. 

김호중이 모델이자 애용하는 홍삼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금산미학홍삼’은 전통 원료 13가지 ▲황칠나무 ▲당귀 ▲영지버섯 ▲두충 ▲구기자 ▲감초 ▲지황 등을 엄선해 황금 배합으로 빚어낸 농축액과 홍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맛과 풍미가 좋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출처 = NS홈쇼핑
출처 = NS홈쇼핑

‘금산미학홍삼’은 홍삼열매부터 홍삼근, 홍미삼까지 홍삼을 통째로 사용해 각 부분에 따라 다른 비율로 분포되어 있는 사포닌을 온전히 담아 냈고, 홍삼 제품의 품질을 좌우하는 ‘진세노사이드(사포닌)’ 함량을 30mg까지 획기적으로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을 주고 ▲기억력 개선 ▲항산화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며, 진세노사이드(사포닌) 함량이 25mg일 때 만 가능한 기능인 ▲갱년기 여성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등 홍삼의 6대 기능성을 식약처에서 인정 받아 더욱 믿을 수 있다.

론칭 방송 기념으로 방송 중 금산미학 프리미엄스틱 리미티드 (12ml*30포) 3박스 구성(31만5000원)을 구매하면 김호중의 스페셜 굿즈 냉온 텀블러를 증정한다. 김호중이 선택하고 직접 모델로 나선 건강기능상품에 프리미엄을 더해 받는 분께 더욱 의미 있고 뜻 깊은 선물이 되도록 구성했다. 

구기영 TV건강식품팀 MD는 “명절 선물의 스테디셀러, 대한민국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홍삼을 구매하시려는 분들의 쇼핑을 돕기 위해 NS홈쇼핑에서 ‘금산미학홍삼’을 선보인다”며 “기능과 흡수율에서 더욱 뛰어난 홍삼으로 탄생한 ‘금산미학홍삼’을 믿을 수 있는 NS홈쇼핑에서 만나시고, 김호중 팬이라면 하나쯤 소장하고 싶은 굿즈 텀블러도 꼭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