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리라브 페넬라겐 리프팅 마스크팩’을 8일 수요일 오후 7시 15분 론칭 방송한다.

‘리라브’는 새로운 활력, 재활성화와 회복을 뜻하고, ‘나를, 우리를 그리고 더 나아가 세상을 모두 건강하고 아름답게 하기 위한 고민에서 시작’한 뷰티브랜드이다.

‘리라브 페넬라겐 리프팅 마스크팩’은 에스테틱 샵에서 사용하는 ‘리라브 페넬라겐 크림(20g)‘한통을 그대로 마스크팩 한 장에 담았으며, 불가사리에서 추출한 콜라겐 ‘페넬라겐’으로 주름 억제, 항산화, 피부 치밀도 개선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출처=NS홈쇼핑
출처=NS홈쇼핑

㈜인큐 제조사의 독점 셀룰로스 우레탄 코팅 원단을 사용해 콜라겐의 피부 흡수율과 침투율을 높인 것이 특징으로, 턱 라인 전체를 감싸 잡아 올려주는 구조의 시트는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트리플 락킹 시트’라는 애칭처럼 유효성분을 피부에 채워주고, 탄력을 잡아주고, 흡수력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NS홈쇼핑 ‘리라브 페넬라겐 리프팅 마스크팩’ 론칭 기념으로 방송에서 모바일로 구매결제시 사용가능한 7%할인쿠폰 혜택과 함께 체험분 마스크까지 받을 수 있으며, 리뷰작성시 이벤트로 리뷰작성자 전원에게 ‘리라브 거실화’를 준다. 

기본구성은 ‘리라브 페넬라겐 리프팅 마스크팩(20g)’4박스(박스당 4장)로 체험분과 함께 17회사용 가능한 분량이 최종혜택가 9만2070원이며, 더블구성 구매 시 8박스 구성으로 체험분 2장과 함께 총 38회 분량이 최종혜택가 15만8000원이다.

TV패션뷰티팀 담당MD는 “봄이 다가오는 계절 당당한 노마스크를 위해 피부 치밀도 개선과 이중턱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리라브 페넬라겐 리프팅 마스크팩’ 은 유효성분의 흡수력이 탁월한 콜라겐 마스크팩 상품”이라며 “피부 굴곡진 곳에 콜라겐을 채우듯 피부 자신감까지 채워드릴 ‘리라브 페넬라겐 리프팅 마스크팩’ 론칭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