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5월 고객 감사대전의 중반부로 접어드는 주말을 맞아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5월 고객 감사대전은 창립 22주년을 맞이한 NS홈쇼핑이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달 29일까지 NS홈쇼핑의 ▲TV ▲T커머스 ▲인터넷 ▲모바일 ▲쇼핑북에서 구매하거나 무형상품 상담예약을 한 회원을 대상으로 '제네시스 더올뉴 G80'를 비롯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NS적립금 5만 원'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랜덤 혜택을 매일 제공하고, 매주 드리는 쿠폰팩을 통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출처 = NS홈쇼핑
출처 = NS홈쇼핑

NS홈쇼핑은 고객 감사대전에 더 많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번 주말 동안 다양한 특집전을 준비했다.

먼저, 본격적인 휴가 준비철에 맞춰 각양각색의 여행상품을 주말 동안 총 5회에 걸쳐 소개한다.

13일 오후 5시 10분에는 중국 최고의 비경을 둘러보는 '온라인투어 중국 장가계·천문산'과 밤 11시 55분에는 '내일은 미스터트롯과 함께하는 롯데관광 북해도 크루즈'를 방송한다. 

14일 오후 5시 30분에는 '교원투어 여행이지 방콕 파타야' 상품, 오후 6시 30분에는 '교원투어 여행이지 백두산 천지' 상품, 그리고 밤 9시 45분에는 '롯데관광 일본 큐슈'상품을 방송한다. 

NS홈쇼핑의 여행상품은 방송 중 예약 또는 결제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모바일 앱의 방송 알림 등을 활용하면 더욱 실속 있는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NS홈쇼핑은 꽃게장, 가리비 등 입맛 잃은 봄철에 입맛을 돋우는 식품도 준비했다.

13일 오후 3시 20분에는 알배기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국내산 꽃게장 세트'를 판매한다. 14일 낮 12시 25분에는 품질 좋은 연평도 국산 알배기 암꽃게로 만든 '연평도 알배기 간장게장', 오후 3시 35분에는 '국내산 순살 햇 비단 가리비'를 판매한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