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3일 오후 4시 5분 ‘안동제비원 전통 메주세트’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특집방송에서 소개되는 ‘안동제비원 전통 메주세트’는 종가집에서 대대로 이어온 옛날 방식의 장을 직접 담글 수 있는 상품이다. 

안동제비원 전통 메주세트 DIY 키트 안에는 국내산 재료인 ▲전통메주 4.7kg ▲천일염 2.5kg ▲고추1개 ▲숯1개 ▲대추3개 ▲생수(2L) 6개 ▲누름독 ▲사용설명서까지 들어 있어 별다른 준비 없이 키트만으로 간편하게 장을 담글 수 있다. 

출처 = NS홈쇼핑
출처 = NS홈쇼핑

국내산 콩을 무쇠 가마솥에 장작불로 삶아 정성껏 띄운 메주를 사용해 사용설명서에 따라 장을 담그면 된장 약 13kg, 간장 약 5L를 만들 수 있다. 누름독이 포함된 구성은 11만7000원이고, 누름독을 제외한 구성은 10만7000원이다. 정월대보름 특집 방송 혜택으로 방송중 ARS자동전화구매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오영록 TV식품팀 MD는 “봄 방학을 맞는 아이들과 함께 전통문화 체험으로 집에서 장 담그기를 해보실 수 있고, 천일염으로 염도를 조절해 우리가족을 위한 더 건강하고 맛있는 된장과 간장을 담궈 드실 수 있도록 ‘안동제비원 전통 메주세트’를 준비했다”며 “정월을 맞아 좋은 구성과 가격으로 마련한 ‘안동제비원 전통 메주세트’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 모바일 앱에서는 5일 정월 대보름을 맞아 최대 30%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획전 ’정월 대보름 20데이’도 만날 수 있다. 

5일까지 기획전내 ▲견과 ▲쌀 ▲잡곡 상품의 최종 구매 결제 금액 20%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각 상품 상세세페이지에 적립금 기입 상품에 한정하며 배송완료후 해당 적립금을 구매한 아이디로 지급하며 지급일로부터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