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복 총액 최저 기준 인천~케언스 91만3,500원, 인천~홍콩 20만9,700원

▲ 10월 바른휴가 추천지(출처=진에어)

[컨슈머치 = 김현우 기자] 진에어(대표 최정호)가 10월 바른휴가 추천지로 '호주 케언스', '홍콩', '제주도'를 선정하고 특가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에어는 ‘바른휴가운동’의 일환으로 10월의 바른휴가 추천지를 선정하고 특가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바른휴가운동은 진에어가 진행하는 올바른 휴가문화 정착 연중 캠페인이다. 진에어는 정기적으로 바른휴가 추천지를 선정해 항공 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숙박권, 환율 우대, 각종 할인 쿠폰 등의 여행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10월 선정된 바른휴가 추천지는 호주 케언스, 홍콩, 제주도이다. 진에어는 내달 12일까지 특가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특가 프로모션은 인천~케언스, 인천~홍콩 노선 대상으로 진행된다. 인천~케언스는 12월 22일부터 1월 26일까지, 인천~홍콩은 10월 1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운항하는 항공편 대상으로 특가 항공권 예매가 가능하다.

각 노선 별 왕복 총액 최저 운임(금일 환율 기준)은 ▲인천~케언스 91만3,500원부터 ▲인천~홍콩은 20만9,700원부터다. 키자니아 무료 이용권, 더페이스샵 닥터벨머 키트 등 약 8만 원의 상품을 특가와 함께 제공하는 홍콩가족팩 운임은 22만9,700원부터 판매된다. 각 노선 별 운임은 탑승 시점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무료 위탁수하물 및 무료 기내식 등 기본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진에어는 인천~케언스 노선 예매 고객 가운데 크루즈 탑승권, 레인포레스테이션 투어권, 스카이다이빙 이용권 등 현지 투어 상품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인천~케언스 노선 항공권 예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버튼을 선택하면 된다.

김포, 부산, 청주, 광주~제주 노선 예매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제주도 렌터카 2박 3일 무료 이용권 등 혜택을 제공하고, ‘진에어와 함께 가는 제주’를 주제로 사연 공모를 진행해 국내선 무료 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