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후 앰플, 크림과 함께 사용 시 촉촉함, 영양감 부여…CJ홈쇼핑 및 공식 온라인 몰서 판매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그린 프로폴리스의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오래도록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고, 앰플 사용 전 발라 앰플의 깊은 흡수를 돕는 ‘그린 프로폴리스 에너지 리차징 에멀전’을 출시했다. 

‘그린 프로폴리스 에너지 리차징 에멀전’은 스킨을 바른 뒤 앰플,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의 촉촉함을 오래 시간 유지시키고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한다.

 

CNP 차앤박화장품은 지난해 브라질 청정지역에서 얻은 그린 프로폴리스가 함유된 앰플, 크림, 링클 코렉터, 인핸서 등 총 4종의 그린 프로폴리스 제품을 선보인바 있다. 

이번에는 건조한 피부를 위한 에멀전 라인을 추가로 출시하며, 한결 더 촉촉한 보습케어 그린 프로폴리스 라인을 완성했다.

CNP차앤박 화장품의 그린 프로폴리스 원료는 브라질 내 청정 지역인 '미나스제라이스' 지역에서 자생하는 희귀 허브인 '바카리스'의 수액과 꽃가루에서 얻은 프로폴리스로,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이외에도 그린 프로폴리스 앰플에는 예민한 피부를 위해 보습막을 형성하는 알란토인, 손상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 풍부한 영양성분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은행추출물 등이 함유돼 생기 있는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

한편, CNP 그린 프로폴리스 에너지 리차징 에멀전은 CJ홈쇼핑과 CNP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