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 말차 10만개 돌파 기념 사은 행사…오는 21일부터 내달 20일까지 진행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올해 6월에 출시한 ‘비아 말차’ 판매 10만 개 돌파를 기념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11월 21일부터 12월 20일까지 기간 중 비아 말차 2개를 구매하면 추가로 1개를 증정하며 사이렌오더로 주문 시에도 행사 참여가 가능하다.

비아 말차는 마이크로 그라인딩 공정을 거쳐 곱게 분쇄한 프리미엄 말차 상품으로 스타벅스의 스테디셀러 음료인 그린 티 라떼처럼 말차 음료를 직접 손쉽게 만들 수 있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스틱 1봉을 180ml의 물이나 우유와 잘 섞어주면 간편하게 그린 티 음료를 만들 수 있다. 

차가운 물과 우유에도 잘 녹아서 아이스 음료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으며 기호에 따라 비아 커피를 섞으면 녹차와 커피의 풍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스타벅스 비아 말차는 5개입이 구성된 상품으로 가격은 8,800원이다. 

 

※말차 라떼 레시피

준비 재료

- 따뜻하게 데운 우유 1컵 (180 ml)

- VIA 말차 스틱 1개

- 우유 거품을 만들기 위한 데운 우유 소량

방법

1.  따뜻하게 데운 우유에 VIA 말차 스틱 1개를 녹여준다.

2. 우유 거품기를 이용해 거품을 내주거나, 데운 우유를 커피프레스에 넣고 플런저(손잡이)를 여러 번 위 아래로 왕복해서 우유 거품을 만들어 음료 위에 올려준다.

3.  기호에 따라 80ml 우유에 비아 말차 스틱 1개를 녹여 만든 ‘말차 샷’ 또는 커피를 추가하면 더욱 진하고 독특한 ‘말차 라떼’가 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