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스페셜 세트'(출처=아모레퍼시픽)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아이오페는 연말을 맞이해 그래픽 디자이너 부부바바와 협업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은 겨울철 피부 당김과 탄력을 개선해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가질 수 있게 도와주며, 4가지 황금식물(골든 플라보노이드, 골든 루트, 골든 플렉스, 골든 니들)의 유래 추출물 복합체인 ‘골든 플랜트 드롭’이 함유돼 있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관리에 효과적이다.

특히, 그래픽‧캐릭터‧패턴 영역뿐만 아니라, 감성에 대한 구조적 접근을 통한 창조적인 작품 활동을 펼치며 행복한 이야기를 담아내는 부부바바 작가가 4가지 황금 식물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제품 패키지에 새겨 특별함을 더했다.

아울러 제품과 함께 라벤더와 로즈마리 블랜드 향 티라이트 캔들이 제공된다.

아이오페 브랜드 관계자는 “‘아이오페 x 부부바바 콜라보레이션 홀리데이 리미티드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스페셜 세트’가 건조한 겨울철 피부 밸런스를 되찾아 줄 것”이라며 “함께 증정된 캔들의 편안하고 행복한 향까지 더해 더욱 촉촉하고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