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부터 3일간 모바일앱에서 50% 할인 쿠폰 제공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AK플라자는 구로본점, 수원AK타운점, 분당점, 평택점 등에 입점한 베이커리 ‘라롬드뺑’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23일부터 25일까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AK플라자 각 점포 지하 1층 라롬드뺑 매장에서 23일부터 25일까지 케이크를 구매하면 각 점별 60명 한정으로 메시지 토퍼를 증정한다. 메시지 토퍼란 최근 유행하는 메시지가 담긴 케이크 장식을 말한다.

기간 동안 AK플라자 모바일앱으로 접속하여 쿠폰을 발급받으면 라롬드뺑 크리스마스 케이크 1호를 각 점별 30개 한정으로 50% 할인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아낌없이 주는 나무’를 테마로 티라미수, 치츠, 생크림 등 재료에 따라 총 9종을 선보인다.

쉬폰 케이크에 생딸기를 듬뿍 넣어 만든 ‘더 기빙 트리’, 레드벨벳 케이크와 녹차 케이크를 층층이 쌓아 올리고 크림치즈를 올려 마무리한 ‘눈내린 숲’, 상큼한 청포도가 박혀있는 제누아즈(케이크 시트)에 생크림을 올린 ‘청포도 맛있지?’, 초코 제누아즈와 생크림에 벨기에 초콜릿으로 마무리한 ‘미드나잇 쇼콜라 트리’, 화이트 제누아즈에 딸기∙블루베리∙파인애플로 완성한 ‘후루티 크리스마스’ 등이 대표 상품이다. 가격은 종류 및 사이즈에 따라 3만원부터 시작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