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록달록 색연필 모양 연상…밀착감, 우수 성능 및 품질 '장점'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락앤락(대표 김준일, 김성훈)이 겨울철 한파를 녹여줄 신제품 ‘트위스터 텀블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전체적 디자인이나 색감이 마치 알록달록한 색연필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특히 사선형의 회오리 모양 뚜껑 덕분에 ‘트위스터 텀블러’라 이름 붙여졌으며, 잘 미끄러지지 않도록 러버(고무)코팅이 되어있는데다 손으로 쥐었을 시 밀착감이 좋아 뚜껑을 열고 닫을 때 한층 안정적인 느낌이 들도록 제작됐다.

화사한 핑크, 그린, 블루 색상은 자칫 차가워 보일 수 있는 스테인리스 스틸의 느낌 대신 밝고 따뜻한 느낌을 준다. 

또한, 우수한 성능과 품질 유지를 위해 내부 진공층을 둘러싼 내∙외병 모두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스틸 304 소재를 사용했으며, 락앤락만의 3중 레이어 구조 뚜껑 및 특수 동도금 코팅을 적용해 우수한 보온 효력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밀폐력이 좋은 스크류형 뚜껑으로 외출 시 사용하기에 좋고, 450ml 비교적 넉넉한 용량이지만 슬림한 디자인 덕분에 작은 가방에도 부담없이 넣어 다닐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락앤락 상품개발본부 홍덕희 상무는 “겨울철을 맞아 락앤락에서는 다양한 보온제품을 끊임없이 선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트위스터 텀블러는 독창적 디자인과 따스한 색감이 단연 돋보이는 제품으로 올 겨울 남녀노소를 비롯해 많은 고객에게 사랑 받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트위스터 텀블러’는 락앤락 직∙가맹점 및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과 대형할인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2만3,8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