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혜택도 즐기고, 생활혜택도 누린다"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하나카드(대표 정수진)가 넥슨 던전앤파이터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국내 최대 게임업체인 넥슨(대표 박지원)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손님들을 위해 넥슨 특화서비스와 생활혜택을 카드 한 장에 담았다.

 

 먼저, ‘넥슨 던전앤파이터 체크카드로 넥슨캐시 또는 세라를 모바일을 제외한 온라인사이트 넥슨닷컴 및 던전앤파이터에서 충전할 경우 충전금액의 15%를 월 3회까지 캐쉬백한다.

이어서 대중교통(버스지하철 3만원 이상 이용 시 5%, 택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5%, 11번가∙옥션∙G마켓에서 건당 3만원 이상 이용 시 5%, 스타벅스∙이디야커피∙CUGS25∙다이소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5%를 캐쉬백하여 손님들에게 생활혜택도 제공한다

캐쉬백은 전월 실적 20만원 이상 30만원 미만 시 5천원, 30만원 이상 시 1만원까지 제공된다.

하나카드는 ‘넥슨 던전앤파이터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3 22일까지 카드를 발급한 선착순 3만명에게 하나카드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로 쿠폰번호를 전달하며지급받은 쿠폰번호를 넥슨 홈페이지에서 입력하면 던파X하나 지갑을 제공한다손님들은 던파X하나 지갑을 통하여 코인 50개와 카드 아이템 4종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1월 말까지 넥슨 던전앤파이터 체크카드로 넥슨캐시 또는 세라를 1만원 이상 충전할 시 선착순 8천명에게 넥슨캐시 5,000원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체크카드’ 연회비는 없으며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KEB하나은행 영업점에서 발급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