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말까지 매주 화요일 '요기요' 터치주문 고객 대상 2000원 할인…다양한 이벤트 전개 예정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요기요와 함께 2018년 새해 첫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은 1월 한 달 동안 매주 화요일마다 배달앱 요기요에서 터치주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구매 방법은 해당일인 9·16·23·30일에 요기요 접속 후 bhc치킨의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할인 대상 메뉴는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을 비롯해 최근에 선보인 구운 치킨 ‘갈비레오’ 까지 bhc치킨 모든 메뉴이다.

특히 최근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갈비레오’를 1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카카오페이로 결제시 3,000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갈비레오’는 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100% 국내산 닭다리와 정육 부위를 사용해 bhc치킨만의 소스로 갈비구이 맛을 제대로 구현한 구운 치킨으로 달짝지근하면서도 짭조름한 양념에 은은한 불향이 더해져 부드럽고 쫄깃한 맛으로 인해 지난 12월 출시된 이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연령대별로 어울리는 다양한 치킨 메뉴가 돋보이는 bhc치킨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올해도 bhc치킨을 언제 어디서 누구나 맛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