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공유’의 일상을 담아낸 공유X에피그램 스타일북에 들어갈 스웨트 셔츠 아이템 공모전을 1월 25일부터 2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코오롱인더스트리)

에피그램은 배우 공유가 가진 특유의 감성과 브랜드만의 부드러운 컬러감과 여유로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심플하고 편안한 스타일링이 어우러진 한편의 영화와 같은 스타일북을 매 시즌 선보이며 큰 반향을 일으켰다.

이번 4번째 스타일북에 실릴 공유의 스웨트 셔츠 공모전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에피그램의 공식 온라인몰 내 ‘공유의 스웨트 셔츠,당신의 선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세가지 스웨트 셔츠 중 마음에 드는 1개를 선택하면 된다. 이벤트를 통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아이템을 배우 ‘공유’가 입고 이번 2018 봄/여름 에피그램X공유 스타일북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에피그램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금액 할인권이 제공되며, 럭키드로우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에게는 에피그램 온라인몰10만원 상품권의 행운이 주어진다.

한편, 에피그램은 2016년 시리즈가 단독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남성 의류뿐 아니라, 여성의류, 라이프스타일 소품 등의 다양한 의, 식, 주 상품을 함께 구성하고 있다. 에피그램은 2016년 가을/겨울 시즌부터 브랜드 메인 모델 ‘공유’와 함께 브랜드 특유의 감성과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