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치킨스톡, 황두장, 팬더양조간장 이용한 다양한 중식요리 시연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한국중찬문화교류협회'는 지난 15일 역삼동에 위치한 '파크루안'에서 '한국중찬문화교류협회 이금기 제품 시연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한국중찬문화교류협회 이금기 제품 시연회'는 한국 중식 발전을 위한 중식리더들의 모임인 '한국중찬문화교류협회'(회장 구광신) 정기 모임에서 진행되는 행사로 국내 중식셰프 160여명이 모인 가운데 최근 새롭게 출시한 농축치킨스톡을 포함하여 황두장, 팬더양조간장 등 이금기 소스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였다.

 

이번 시연회에서 선보이는 메뉴는 한국중찬문화교류협회 회장이자 파크루안 총주방인 구광신 셰프가 선보이는 '황두발효두부 속박기', '대만식 삼배계', 박일주 셰프가 시연하는 '봄 나물 쇠고기 안심볶음', '황두장 연어구이' 까지 4가지 시연 메뉴를 비롯해 총 8가지 메뉴를 선보였다.

이금기 관계자는 “국내 중식문화를 이끌어가는 중식셰프들이 모이는 자리에 이금기 소스를 선보일 수 있게 돼 영광이다. 셰프님들의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단법인 한국중찬문화교류협회는 한국 중화요리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키고 나아가 한국의 중화요리를 세계에 알려 한국 음식 문화 산업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된 협회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