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 음료, 사이드 3종 구성 상품 오는 3일까지 한정 판매…재출시 요청 쇄도에 응답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버거킹이 5월 가정의달을 기념해 알찬 구성의 박스 메뉴 ‘킹박스(KING BOX)’를 재출시한다. 

오늘부터 6월 3일까지 ‘버거킹 패밀리위크’ 기간 동안 판매되는 킹박스는 6,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버거와 음료, 사이드 3종까지 총 다섯 가지 메뉴로 구성된 프로모션 상품이다.

킹박스의 버거로는 와퍼주니어·불고기와퍼주니어·롱치킨버거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추가되는 사이드 3종은 버거 세트에빠질 수 없는 프렌치프라이(R)와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전폭적인사랑을 받고 있는 21치즈스틱, 너겟킹 4조각이다.

킹박스는 지난 2월 한정 출시돼 소비자 호응이 높았던 메뉴로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손색 없는 구성이 가심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해 판매기간이 끝난 후에도 재출시 요청이 쇄도했다. 

이에 버거킹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섯 가지 메뉴의 푸짐한 구성을 다시 한번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버거킹 마케팅팀 담당자는 “킹박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부담 없는 가격의 5종 메뉴가 담긴 푸짐한 킹박스와 함께가족, 지인들과 더욱 즐겁고 맛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 고 전했다.

킹박스 행사는 4월 23일부터 6월 3일까지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5개까지 한정 판매된다. (매장별로 조기종료될 수 있으며 일부 매장 제외)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버거킹코리아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