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양양 '서피비치' 강습권 및 이용권 등 판매…강습 패키지 26% 할인가 제공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옥션이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다음달 10일까지 ‘서핑 기획전’을 진행한다.  

옥션은 양양에 위치한 ‘서피비치’에서 이용 가능한 강습권과 이용권 등을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서피비치는 서핑 전용 프라이빗 비치가 있는 서핑 전용 리조트로, 서핑 시설뿐만 아니라 서프 요가, 선셋바, 애프터 파티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보유하고 있다.

먼저 ‘서피비치 체험강습 패키지’는 26% 할인된 가격인 5만5,500원에 선보인다. 

카드할인(10%)을 받으면 4만9,9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소프트보드 3시간 이용권과 서핑 체험강습 1시간30분, 서피패스가 포함된 구성이다.

서핑 1회 이상 경험자를 대상으로 파도타기 위주의 반복 강습을 받을 수 있는 ‘푸쉬서핑 패키지’는 4만1,900원에 판매한다. 

고급 서핑 기술을 배울 수 있는 ‘서핑 레벨업 패키지’는 8만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서피비치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현장 음료 10%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옥션은 서핑 체험 패키지 이외에도 양양 근처 숙박권부터 선크림, 수영복, 선글라스 등 관련 제품도 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옥션 마케팅실 김자경 팀장은 “연예인과 힙스터들 사이에서 시작된 서핑이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해마다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러한 수요를 반영해 서핑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성수기 이용 가능한 서핑 강습권 패키지를 특가에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