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유해성분 0%에 도전하는 100% 무방부제 화장품 '프로스틴(FROSTINE)'의 전용냉장고 '아이스메틱 셀러(Icemetic cellar)'를 출시했다. 

 
'프로스틴'은 LG만의 독자적인 저온 요법으로 극지유래의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라말린'의 효능을 그대로 전달하는 냉장 화장품이다. 무방부 테스트, 중금속 테스트를 완료하는 등 단 1%의 유해성분도 들어있지 않아 10℃ 미만의 저온에서 보관해야 한다.   
 
LG생활건강은 20일 "'프로스틴'을 그동안 일반 냉장고에 보관해 사용하던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안방 화장대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스메틱 셀러'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아이스메틱 셀러'는 '프로스틴' 보관 최적 온도인 5-8℃저온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고난이도 기술을 구현해 더욱 신선하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일반 냉장고에 보관 시 우려됐던 냄새 걱정없이 독립된 공간에서 더욱 청정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국내 순수 개발 및 생산으로 저소음, 저진동의 냉장고이다. 
 
'아이스메틱 셀러'는 화장대에 올려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적당한 크기이며, 내부에는 1회용 마스크와 샘플 등을 보관할 수 있도록 별도 보관 칸으로 나뉘어져 있다. 
 
LG생활건강은 이번 냉장고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냉장고를 구입하면 '프로스틴'의 베스트셀러인 '프로스틴 라말리브 소스'(30ml)와 '프로스틴 라말리브 인 크림'(25ml) 정품을 한정수량으로 함께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