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치 = 김현우 기자] 포르쉐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용산 스포츠 오토모빌(YSAL, 대표 프랭크 슈타인라이트너)이 지난 9일 서울 중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풀에서 이탈리아 니치퍼퓸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와 함께하는 VIP 고객 특별 초청 이벤트를 진행했다.

포르쉐 센터 용산 VIP 고객 200여 명을 초청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지난해 열린 초청행사에 이은 두 번째 공동 마케팅으로 양사의 핵심 제품들을 VIP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특별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로열티를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출처=포르쉐코리아
출처=포르쉐 센터 용산

이날 행사가 열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오아시스 풀 곳곳은 포르쉐 센터 용산 측과 아쿠아 디 파르마 측이 마련한 다양한 전시 부스와 체험 공간으로 채워졌다. 포르쉐 센터 용산은 ‘3세대 신형 카이엔(Cayenne)’과 ‘911 카레라 GTS’를 전시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아쿠아 디 파르마’ 측은 블루 메디떼라네오 라인의 신제품인 ‘시프레소 디 토스카나’를 고객들에게 직접 소개했다.

1부 세션에는 아쿠아 디 파르마의 뮤즈인 엑소 찬열이 포토세션에 참여했으며, 아쿠아 디 파르마 측에서 준비한 플라워 부스가 마련돼 참석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2부 세션부터는 포르쉐 센터 용산VIP 고객들을 위한 풀 사이드 선 베드가 제공돼 고객들은 편안하게 싱그러운 봄날의 정취를 만끽했다. 참석한 고객들은 마련된 풀 사이드BBQ 부페와 징검다리, 시크릿 키 타임, 크레인 게임 등 수영장에 마련된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아쿠아 디 파르마가 준비한 향수 세트, 그리고 포르쉐 센터 용산이 준비한 네트 백, 비치 타올, 트래블 택 등 여행 라이프스타일 패키지는 참가한 고객들에게 뜻 깊은 선물이 되었다.

용산 스포츠 오토모빌 대표 프랭크 슈타인라이트너는 “국내 최초 디지털라이제이션 컨셉으로 완성돼 나만의 포르쉐를 시뮬레이션 할 수 있는 포르쉐 센터 용산은 니치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며, “특별한 감성을 지닌 우리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VIP 고객 이벤트와 같이 고객들의 풍부한 라이프스타일 경험과 감동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쿠아 디 파르마가 이날 행사에서 소개한 ‘시프레소 디 토스카나’는 이탈리아 토스카니 지역에서 찾을 수 있는 향기로운 숲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향수로 상록수의 한 종류인 사이프러스가 전달하는 평화로운 자연 그대로의 편안한 힐링의 순간을 담아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