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는 18일부터 31일까지 무신사 스탠다드 발열내의 마이 히트를 9900원에 판매한다.

동시에 최대 80%까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 퀴즈 이벤트를 열었다.

총 7만장의 쿠폰을 퀴즈를 맞히는 소비자들에게 한 해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있다. 10시 40분 현재 남아있는 쿠폰은 4만3000여 장이다.

출처=무신사 홈페이지
출처=무신사 홈페이지

마이히트는 이너웨어로 입었을 때 부담없는 베이식한 □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정답은 5 이다.

무신사 측은 “네이버에 무탠 마이히트 9900원을 검색 후 나오는 광고의 마이히트 메인 배너를 클릭해 정답을 확인하세요”라고 안내했다.

무신사 측은 “무신사 스탠다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전개하는 자체상표(PB)로,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를 지향한다. 단순한 유통구조의 효율적인 운영으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가치소비 시대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무신사는 무신사 스탠다드 2019 가을겨울 마이 히트 컬렉션 스페셜 이슈를 보고 마음에 드는 제품과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맨즈 마이 히트 크루넥 티셔츠와 맨즈 마이 히트 타이즈(블랙색상/ 사이즈 랜덤)를 제공하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