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코오롱인더스트리
출처=코오롱인더스트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 ‘쿠론(COURONNE)’이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11월 8일부터 열흘간 온라인에서 랜덤쿠폰을 증정하는 ‘쿠폰대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론의 쿠폰대란 프로모션은 포털 검색 창에 ‘쿠론 쿠폰대란’을 검색해 가장 상단의 링크를 클릭하면 쿠론 상품 구매 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10%부터 90%까지 5가지(10·30·50·70·90%)로 구성, 랜덤으로 당첨된다. 프로모션은 17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오전 10시에 시작해, 매일 선착순 2000명에게 쿠폰이 지급될 예정이다. 쿠폰은 쿠론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코오롱몰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세일 상품은 제외된다.

11월18일은 타임딜을 통해 장식할 예정이다. 가방 외에도 지갑, 스트랩, 참, 장갑, 스마트키링 등 다채로운 쿠론의 인기 액세서리 아이템을 2시간 동안에만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일주일간 포털을 통해 쿠론 10주년에 대한 이슈를 확대하고 그 동안 쿠론을 사랑해 온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안한다는 계획이다.

쿠론 VI파트 이효섭 차장은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포털 검색어 프로모션, 타임딜 등 10년 동안 꾸준히 쿠론을 사랑한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선물 같은 혜택을 준비했다”며 “쿠론은 코오롱FnC의 브랜드 중 여성의 스타일과 라이프스타일에 가장 초점을 둔 브랜드로,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