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핼러윈 시즌 메뉴 출시를 기념해 ‘블러디 31데이’를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는 매년 핼러윈 콘셉트로 기획한 시즌 한정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에는 스테디셀러 ‘마법사의 할로윈’과 함께 검정색과 붉은색의 조화가 돋보이는 신메뉴 ‘블랙 할로윈’도 만나볼 수 있다. 

‘블랙 할로윈’은 검은 색상의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붉은 색의 레드 라즈베리 소르베의 달콤하고 상큼한 조합에 쿠키를 넣어 바삭한 식감을 더한 아이스크림이다.

케이크와 블라스트에도 핼러윈 무드가 듬뿍 담겼다. 

출처=SPC
출처=SPC

카카오 캐릭터 ‘라이언’과 ‘튜브’가 핼러윈 분장을 하고 각각 마법사와 드라큘라로 변신한 모습을 담은 케이크 ‘내 친구 마법사 라이언’과 ‘내 친구 드라큘라 튜브’는 할로윈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이다. 케이크는 인기 아이스크림인 ▲바닐라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초콜릿으로 구성해 온 가족이 즐기기에 제격이다.

으스스한 ‘블러디’ 콘셉트로 기획된 ‘블랙 앤 레드빈 블라스트’는 고소한 흑임자 블라스트 위에 팥 드리즐을 올려 검은 흑임자와 붉은 팥의 컬러 대비가 돋보인다. 또한, 친숙하면서도 환상적인 맛의 조화로 반전 매력까지 갖춘 이색 메뉴이다.

한편, 10월의 ‘31데이’는 더욱 특별하다. 

배스킨라빈스는 핼러윈의 호러 콘셉트를 적용해 ‘블러디 31 데이’를 준비했다. 오는 31일 단 하루 동안 매장에서 패밀리(2만2000원)를 구매하면 하프갤론(2만6500원)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해 제공하는 행사다. 

또한 ‘블러디 31 데이’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아이스 마카롱 1개가 증정되며, 해피페이로 결제 시 해피포인트 10% 추가 적립 혜택도 누려볼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오싹한 핼러윈의 분위기를 물씬 느끼실 수 있도록 시즌 한정 메뉴를 준비했다”며 “이색적인 콘셉트의 메뉴들과 푸짐한 혜택의 ‘블러디 31데이’와 함께라면 친구, 연인, 가족과 즐기는 소규모의 핼러윈 파티도 달콤하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