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가 ‘3층 시스템’에 파리바게뜨 할인 쿠폰 구독 서비스인 ‘파리바게뜨팩’을 론칭했다.

파리바게뜨팩은 월 3900원의 구독료로 9000원 상당의 할인을 제공 받는 높은 가성비가 강점이다.

고객은 파리바게뜨팩 구독 신청 즉시 3000원 할인 쿠폰 3장을 지급 받을 수 있어 쉽고 빠르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후에는 매월 1일에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은 지급 당월 말일까지 전국 파리바게뜨 오프라인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결제 건당 쿠폰 1매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일부 품목 및 매장은 제외된다.

구독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현대카드 앱에 접속 후 ‘2층 구독’ 메뉴에서 파리바게뜨팩 ‘구독’ 버튼을 클릭하고 이용료를 결제하면 된다.

출처 = 현대카드
출처 = 현대카드

론칭을 기념해 첫 구독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7월 31일까지 파리바게뜨팩을 구독한 고객에게는 첫 구독료 100% 청구 할인이 제공된다.

3층 시스템은 인공지능(AI)∙데이터 사이언스 기술을 기반으로 고객별 맞춤형 쿠폰과 다양한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대카드 고유의 혜택 체계다. ▲기본 혜택인 ‘1층 기본’ ▲트렌디한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2층 구독’ ▲개인별 맞춤형 할인 및 쿠폰을 제공하는 ‘3층 선물’로 구성돼 있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