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대표 지성규·김흥석)가 사용 중인 침상형 온열기, 안마의자, 침대를 바디프랜드 제품으로 교체 시 최대 280만 원의 할인, 사이즈업 등 특별 혜택이 포함된 ‘썸머 보상대전’을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기존 자사 제품 사용 유무와 상관없이 사용하던 침상형 온열기, 안마의자, 침대를 반납하고 바디프랜드 제품을 새로 렌탈,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출처=바디프랜드
출처=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보상 혜택 대상 제품은 바디프랜드 더시리즈 모델인 ‘더파라오S’, ‘더파라오’, ‘더팬텀’, ‘더크루즈’와 ‘파라오2 블랙에디션’ 총 5종이다. 구매 시에만 적용되며, 정가 대비 최대 280만 원 할인을 제공한다.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브랜드 ‘라클라우드’를 구매 및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가격 혜택이 제공된다. 대상 사이즈는 Q사이즈 및 K사이즈로, 매트리스 단독, 이지모션베드, 파라오모션베드와 같은 전동침대 구매 및 렌탈 시, Q사이즈는 SS사이즈 가격으로 할인 제공하며 K사이즈는 6개월 렌탈료 면제 또는 정상가에서 10% 즉시 할인해준다.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의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건강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여름철에 많은 고객들이 바디프랜드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담긴 제품과 함께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제품 브랜드에 상관없이 사용하고 계시는 제품을 반납만 하면 적용되는 프로모션으로, 오래된 안마의자, 침대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은 눈여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