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정보 및 기업 활동 등 다양한 정보 제공…고객과의 폭넓은 소통 기대

[컨슈머치 = 이용석 기자] 동부화재는 회사 홍보 강화와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신상품 소식 및 금융정보 등을 담은 기업 대표 블로그 '행복약속 365(http://blog.idongbu.com)'를 6일 오픈 했다.

동부화재 행복약속 365는 프로미 소식, 프로미 사회공헌, 건강한 이야기, 즐거운 이야기 등 총 4가지 테마로 구성돼 있다.

   
▲ 동부화재는 기업 대표블로그 '행복약속 365'을 오픈해 고객과의 소통의 폭을 넓혔다(출처=동부화재)

이 중 ‘프로미 소식’은 동부화재의 신상품 정보 및 대외수상 내역 등을 담아 고객들에게 정확한 상품 내용 및 기업소식을 알릴 수 있게 했다.

또한 ‘프로미 사회공헌’은 충주성심학교 청각장애 야구단 후원 활동 등 전국 각지의 프로미 봉사단 소식을 전함으로써 고객뿐만 아니라 임직원들이 사회공헌의 따뜻한 정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동부화재 ‘행복약속365’의 특징은 고객에게 다소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보험에 대한 이야기를 일상생활이나 웹툰 등을 통해 편안하게 풀어냄으로써 보다 고객 친화적인 접근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블로그 채널 특성에 맞게 동부화재 소식뿐만 아니라 최신 금융 트렌드나 건강 정보도 제공해 지속적이고 폭 넓은 고객층을 확보하는 토대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를 구성했다.

한편 동부화재는 '행복약속365'와 함께 동부화재 설계사 모집을 위한 PA블로그 '동부화재와 손잡다(http://www.pablog.tistory.com)'를 오픈해 소셜 미디어 부분에서의 고객 접점 채널을 더욱 넓히는데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