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참여 가능

   
▲ GS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GS&POINT가 GS 칼텍스, GS리테일, GS SHOP과 함께 하는 ‘다 같이 돌자 GS 한바퀴’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처 = GS&POINT)

[컨슈머치 = 박동호 기자] GS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GS&POINT가 GS 칼텍스, GS리테일, GS SHOP과 함께 하는 ‘다 같이 돌자 GS 한바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4월 1일부터 6월 1일까지 진행되는 ‘다 같이 돌자 GS 한바퀴’는 메인 경품인 GS 한 차 가득 패키지를 비롯해 GS칼텍스, GS리테일, GS SHOP에서 GS&POINT 적립하고 스탬프를 모은 참가자 전원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첫 번째 이벤트인 ‘이벤트 응모하면 한 차 가득 선물을!’은 GS&POINT 공식홈페이지 (www.GSnPOINT.com)와 GS&POINT 모바일앱(App)을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당첨자는 쉐보레 스파크와 GS 칼텍스 상품권 100만 원, GS 리테일 한우 100만 원 선물세트, GS SHOP 상품권 100만 원 등 풍성한 상품으로 구성 된 ‘GS 한 차 가득 패키지’를 받게 된다.

두 번째 이벤트 ‘GS 스탬프를 모으면 100% 모바일 쿠폰을!’은 이벤트 기간 내 GS칼텍스, GS리테일, GS SHOP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GS 모바일 쿠폰이 100% 제공된다.

3개 회사의 스탬프를 각 1개씩 모은 모든 참여자에게는 GS상품권 1만 원이, 2개 회사의 스탬프를 모은 참여자에게는 GS상품권 5000원권이, 1개사의 스탬프를 모은 참여자에게는 GS상품권 2000원권이 제공 될 예정이다.

GS&POINT 마케팅 총괄 이강영 상무는 “고객들에게 GS&POINT의 혜택 및 프로모션 참여 방법을 쉽게 커뮤니케이션 하고자 인기 웹툰 ‘아랫집 시누이’의 김진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였다”며 “1등 경품인 GS 한 차 가득 패키지뿐 아니라 본 프로모션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게 GS 모바일 쿠폰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GS&POINT의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