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요금제로 가입하는 고객…U+HDTV, U+프로야구 등 서비스 이벤트도

[컨슈머치 = 이용석 기자] LG유플러스가 LTE8무한대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새로운 요금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10만 원 상당의 ‘LTE8 혜택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TE8 혜택북’에는 놀이동산 자유이용권, 영화 예매권, 음료 교환권, 주유 상품권, U+쇼핑 상품권 등 총 10만 원 상당의 기본 혜택이 담겨있으며, U+HDTV, U+프로야구, U+Box 등 5가지 서비스의 이벤트에 따라 더욱 큰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 LG유플러스는 'LTE8 무한대' 요금제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10만 원 상당의 혜택북을 제공한다(출처=LG유플러스)

우선 영화, 음악, 실시간TV 등 관련 서비스를 바탕화면 위젯으로 한번에 모아 볼 수 있는 ‘LTE All 서비스팩’을 설치한 고객이 사용 소감을 댓글로 이벤트 페이지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놀이동산 자유이용권을 1천 장(1인 2매)을 제공한다.

또한, U+HDTV 무제한 시청 이벤트로 HDTV 월정액 가입고객 중 유·무료 VOD 콘텐츠를 가장 많이 본 고객에게 영화 예매권 2000장(1인 2매)을 제공하고, HD뮤직 가입고객 중 HD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닥터드레 헤드폰(2명), LG블루투스 헤드셋(4명), 커피 교환권(1000명)을 제공한다.

야구 시즌을 맞아 U+프로야구 서비스에서 야구 티켓을 예매하거나 야구 시청장면을 캡쳐해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편의점 2000원 상품권(2000명)을 증정하고, U+NaviLTE 서비스를 고객이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240만 원 상당의 1년 치 주유 상품권(1명), 화장품 상품권(25명), 쇼핑몰 상품권(50명), 2000원 주유 상품권(1천 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전국 매장에 ‘LTE8 혜택북’ 50만 개를 배포하고, 매장에 방문해 LTE8무한대 85요금제로 신규 가입을 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북을 제공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Data상품기획팀 박재연 팀장은 “LG유플러스의 LTE8무한대 요금제에 대한 고객반응이 좋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추후 혁신적인 요금제 및 서비스 출시와 연계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는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