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ㆍ중국ㆍ일본 방문 SKT고객은 '대한항공 엑셀런트 T로밍'

[컨슈머치 = 박진영 기자] 대한항공을 이용해 미국, 중국, 일본을 방문하는 SK텔레콤의 고객들은 최대 79% 할인된 가격으로 휴대폰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SK텔레콤과 대한항공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업무 제휴를 맺고 ‘대한항공 엑셀런트 (Excellent) T로밍’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 SK텔레콤은 대한항공과 '대한항공 엑설런트 T로밍'을 출시하고 미국,중국,일본 등 3국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대 79%의 로밍요금 할인한다(출처=SK텔레콤)

이를 통해 미국, 중국, 일본 등 3개 국가로 출국하는 SK텔레콤 고객들은 음성 SMS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국내 최저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대한항공 엑셀런트 T로밍’ 서비스는 각각 3일과 5일간 사용할 수 있는 두 개의 상품으로 나뉜다. ‘대한항공 엑셀런트 T로밍 3일’은 2만 9000원으로 3일 간 데이터 무제한, 음성 30분, SMS 30건을 이용할 수 있으며, ‘대한항공 엑설런트 T로밍 5일’의 경우는 데이터 무제한, 음성 100분, SMS 100건을 이용할 수 있다. 이는 별도의 로밍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을 때보다 최대 79% 할인(미국 기준)받는 셈이다.

'대한항공 엑설런트T로밍'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T로밍 홈페이지 (www.skroaming.com) 및 공항 내 T로밍센터, 모바일 T로밍 (http://kal.troaming.co.kr) 에서 신청 가능하다.

SK텔레콤 이용환 제휴마케팅본부장은 "항공과 통신은 해외로 떠나는 고객이 필수로 이용하는 연관 산업으로, 상호 협력 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하여 국내 1위 항공사인 대한항공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제휴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K텔레콤과 대한항공은 '대한항공 엑셀런트 T로밍'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5월 19일부터 7월 27일까지 실시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최신형 스마트폰,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