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3일부터 7월 5일까지…행사기간 정비상품권 등 이벤트

[컨슈머치 = 박종효 기자] 쌍용자동차가 '여름맞이 고객감사 리멤버서비스'를 실시한다.

쌍용자동차가 23일부터 7월 5일까지 총 13일간 하절기를 대비해 쌍용자동차 전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총 330여 개소에서 무상점검 서비스인 ‘여름맞이 고객감사 리멤버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쌍용차는 ‘리멤버서비스’ 캠페인 행사기간 동안 입고하는 고객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운행을 위해 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류 점검, 브레이크 상태 점검, 타이어 공기압 점검, 워셔액 점검 및 보충, 부동액 점검 및 보충 등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 쌍용자동차 '뉴 코란도 C'

이와 더불어 차량의 각종 먼지와 이물질로 오염된 엔진룸을 새차와 같이 광택이 날 수 있도록 엔진룸 크리닝 서비스도 실시한다.

이 밖에도 행사 기간에 입고하는 고객 중 전화번호, 주소 등 개인정보 확인 및 변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추첨을 통해 3514명에게 정비상품권(5만원권 500명, 3만원권 1000명, 2만원권 2014명)을 증정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하며, 연료첨가제, 유리발수코팅제, 수분제거제, 엔진보호코팅제 등 순정용품을 최고 32%까지 할인 판매한다.

쌍용차는 2001년부터 지속적으로 계절별 차량 특성을 고려한 사전점검 서비스, 자연재해시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등 다양한 형태의 찾아가는 서비스로 쌍용차를 보유한 고객들에게 최고의 고객 만족을 제공하기 위한 정비서비스를 실시해 오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자동차전문리서치회사인 ‘마케팅 인사이트’가 발표한 ‘자동차 품질 및 고객만족’ 조사에서 2012년과 2013년 2년 연속 고객서비스만족도 부문 2위에 오른 만큼 올해에는 CSI 1위 달성을 목표로 빠른 서비스, 믿음 서비스, 정확 서비스 등 고객감동서비스는 물론 서비스 인프라 강화, 부품 공급률 및 정비기술력 향상 등 다방면에서 서비스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080-500-5582)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