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200여명의 피부ㆍ성형전문의 참가…탄력도 연구 및 임상실험 결과 발표

[컨슈머치 = 이용석 기자] (주)파마리서치프로덕트가 피부ㆍ성형전문의들을 대상으로 신제품인 '리쥬란힐러' 론칭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지난 15일 JW메리어트호텔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개최 된 이번 심포지엄에는 피부 및 성형 전문의 200여명이 참석해 '리쥬란힐러'의 효과와 가능성에 큰 관심을 보였다.

'리쥬란힐러'는 의료계에 재생 목적 치료제로 잘 알려진 PDRN(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보다 조금 더 긴 DNA 조각인 PN(폴리뉴클레오타이드)을 주성분으로 피부미용에 최적화 된 필러 형태의 의료기기이다.

   
 

심포지엄을 주최한 (주)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정상수대표는 개회사를 통해 국내 천연자원을 이용한 재생치료약물의 발전에 기여했으며 이를 통해 미용시장으로의 성장 가능성에 대한 포부와 심포지엄의 의의를 소개했다.

이번 심포지엄은 강남미인피부과 이수근 원장이 좌장을 맡았으며, (주)파마리서치프러덕트의 김한규 책임연구원이 PDRN과 PN에 대한 개발 배경과 향후 개발될 제품들에 대해 발표했고, 리더스피부과 건대스타시티점 노낙경 원장이 '리쥬란힐러' 사용 후 6개월에 걸친 탄력도 측정 연구 결과를 발표했으며, 압구정 오라클피부과 박제영 원장이 '리쥬란힐러'를 활용한 다양한 임상 사례들을 소개했다.

(주)파마리서치프로덕트 중앙연구소 김한규 책임연구원은 “조직 재생의 신소재인 PDRN/PN은 DNA를 이용한 근본적인 조직재생 효과를 가진다”며 특히 '리쥬란힐러'는 피부를 복원하고 콜라겐을 정상화시켜 피부의 근본적으로 재생을 돕고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은 순수한 DNA를 분리 정제해 사용하기 때문에 부작용 없이 주름개선 및 피부의 탄력을 증가시키는 것이 큰 장점이다”라고 전했다.

리더스피부과 노낙경원장은 '리쥬란힐러' 주입 후 6개월에 걸친 탄력도 측정 연구결과’를 주제로 리쥬란의 탄력도 개선효과에 대한 구체적인 연구 결과를 발표해 참석자의 이목을 끌었다.

노 원장은 “81명을 대상으로 리쥬란을 적용한 결과 환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으며, 환자들의 주관적 만족도 평가 및 시술자의 측정평가를 통해 임상 효과가 상당함을 느꼈다”며, “거의 모든 환자들의 피부결과 피부톤의 개선, 유·수분 밸런스 조절, 피부 탄력 개선, 홍조 등에서 탁월한 효과를 보였다”고 강조했다.

오라클피부과 박제영원장은 '리쥬란힐러'의 활용방법 및 임상 적용’을 주제로 발표를 하며, 실제 임상에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함을 보여줬다.

임상 소견을 이야기 하며 “'리쥬란힐러'는 자연스럽게 피부건강을 되찾는데 적합한 제품이며, 특히 눈가와 눈밑 잔주름, 입가 주름, 목 주름 등에 효과가 탁월하고 앞으로 이 분야에 주요 제품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피부 성형 전문의 대상의 심포지엄을 통하여 의사들 사이 입소문으로만 알려졌던 '리쥬란힐러'(PN)에 대한 궁금증 해소와 효과에 대한 검증을 연구 결과와 임상 사례를 통해 확인 하는 자리”라고 소개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