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한정판 다이어리…영화, 베이커리 등 7가지 제휴할인 쿠폰

[컨슈머치 = 박진영 기자] KT는 ‘올레멤버십 리미티드 에디션 다이어리 2015’(이하 ‘올레멤버십 다이어리’)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레멤버십 고객 2만명을 추첨해 특별 디자인된 2015년 ‘한정판’ 다이어리를 제공하는 행사로 올레멤버십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올레멤버십 리미티드 에디션’의 첫 번째 선물인 ‘올레멤버십 다이어리’는 개성 넘치는 작가들의 세련되고 재미있는 일러스트레이션 작품이 들어있다. 특히, 일러스트레이션 페이지에는 2015년에 사용할 수 있는 영화, 베이커리, 피자 등 7가지 제휴 할인 쿠폰을 포함했고, 다이어리 커버는 접으면 휴대폰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응모를 원하는 고객들은 오는 31일까지 올레닷컴(www.olleh.com) 사이트(‘혜택/멤버십’ 내 이벤트 메뉴)와 올레멤버십 앱(‘쿠폰체험’ 내 이벤트)에서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11월 5일 이후 올레닷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다이어리 수령 후, 11월 20일까지 이벤트 사이트에 다이어리 인증 사진과 함께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후속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KT 마케팅부문 제휴추진담당 강이환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특별한 디자인에 실속 있는 혜택을 더한 한정판 다이어리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다가오는 2015년을 새롭게 계획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부분을 충족시켜 고객 최우선 경영을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KT는 ‘올레멤버십 다이어리’를 시작으로 향후 차별화된 디자인의 ‘올레멤버십 리미티드 에디션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