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스타일'과 함께 한 화보 촬영에서 세련된 남성미 뽐내

   
▲ 라네즈옴므, 앳스타일 송재림 화보

[컨슈머치 = 김수현 기자]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남성 그루밍 브랜드 라네즈옴므가 브랜드 모델 송재림과 '앳스타일'이 함께 한 화보 ‘내 남자, 송재림’을 전격 공개했다.

'앳스타일' 12월호 송재림 화보 촬영은 ‘데이트를 준비하는 남자 친구의 모습’을 컨셉으로 진행됐으며, 여자 친구를 만나기 전 라네즈옴므 ‘듀얼 액션 에센스 로션’으로 스타일링하는 송재림의 모습을 화보에 담았다.

이날 촬영장에서 송재림은 세련된 남성미와 현장 분위기를 리드하는 능숙함으로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 특히 결점 없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현장 스태프들의 많은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송재림은 “최근 스케줄이 바빠지다 보니 여러 제품을 바르는 것보다 두 가지 기능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라네즈옴므 듀얼 액션 라인을 자주 사용한다”며, “특히 외출할 때는 티 나지 않게 피부를 정돈해주는 라네즈옴므 쿨 비비를 잊지 않고 바른다”고 밝히며 그의 완벽한 피부 비결을 알려줬다.

브랜드 관계자는 “예능 프로그램 속 송재림의 장난스러운 이미지와 달리, 이번 화보에서는 댄디하면서도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쿨가이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송재림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화보는 '앳스타일' 2014년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