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 비롯해 7종 아이템 구성…10~15만원 할인된 가격

[컨슈머치 = 최은혜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EOS M2 화이트 더블렌즈 핑크 패키지'를 출시하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EOS M2 화이트 더블렌즈 핑크 패키지는 EOS M2에 더블렌즈(EF-M 22mm f/2 STM, EF-M 18-55mm f/3.5-5.6 IS STM)와 SPEEDLITE 90EX, 핑크 컬러의 속사케이스와 넥스트랩, 핸드스트랩 등 총 7종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이번 핑크 패키지는 EOS M2 특유의 작고 가벼운 바디에 어울리는 핑크 컬러의 액세서리가 포함돼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이나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패키지에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EOS M2 더블렌즈 키트는 82만5000원에 15만 원이 할인된 67만5000원, EOS M2 싱글렌즈 키트는 67만5000원에 10만 원이 할인된 57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별할인가는 EOS M2 화이트 더블렌즈 핑크 패키지를 포함 총 5가지의 패키지에 적용된다.

패키지 할인 구매는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 회원가입을 한 회원 누구나 할인 쿠폰을 받아 할인된 가격에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으며, 패키지 하나당 하나의 쿠폰만 사용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압구정 캐논 플렉스를 비롯해 공식 스토어와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EOS M2는 캐논의 미러리스 카메라로 캐논 DSLR 카메라의 기술력을 접목시켜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이라며 "EOS M2 화이트 더블렌즈 핑크 패키지 제품 출시와 함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로 사진 생활을 시작하는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겁게 포토 라이프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EOS M2는 캐논 최초의 미러리스 카메라 'EOS M'의 후속제품으로 약 1800만 화소의 APS-C 타입 대형 이미지 센서를 장착하고 디직 5 (DIGIC 5)를 탑재해 DSLR 카메라 수준의 압도적인 해상력을 발휘한다.

정전식 터치패널인 와이드 3.0형(3:2) 클리어뷰 LCD II를 탑재해, 터치 조작만으로 초점을 맞추고 촬영까지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으며, '하이브리드 CMOS AF II'를 도입해 라이브 뷰나 동영상 촬영 시 피사체를 추적하는 AF(오토포커스)기능이 강화되어 보다 쾌적한 촬영 환경을 제공한다.

여기에, 본체 무게 약 240g의 콤팩트한 경량 사이즈로 부담 없이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으며, EF 마운트 어댑터 'EF-EOS M'을 장착하면 약 60여 종 EF, EF-S 렌즈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전천후 미러리스 카메라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