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처럼 부드러운‘치즐링’, 꿀처럼 달콤한‘허니갈릭스’, 이종석의 선택은?

   
▲ BBQ, 수지·이종석 CF 촬영 모습

[컨슈머치 = 김예솔 기자] BBQ(회장 윤홍근)가 CF 퀸 수지와 한류스타 이종석을 광고모델로 선정해 제작한 새로운 CF를 지난 7일부터 온에어 했다.

신메뉴인 치즐링과 허니갈릭스를 알리는 이번 CF에서 수지는 특유의 달달한 애교와 깜찍함을 보여주고 있으며, 피노키오를 통해 여심을 흔든 이종석은 트레이드마크인 훈남미소를 보여준다.

특수합성기법을 이용해 수지는 1인 2역을 하며 이종석에게 치즈처럼 부드러운 ‘치즐링’과 꿀 처럼 달콤한‘허니갈릭스’를 권하는 깜찍한 모습을 보여주며, 이종석은 두 메뉴 중 뭘 먹을지 고민하며 한류스타로서의 매력을 뽐낸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치즐링은 마스카포네치즈와 체다치즈 시즈닝 파우더를 바삭하고 부드러운 치킨에 버무려 부드럽고 진한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치킨이며, 허니갈릭스는 향긋하고 달콤한 아카시아 꿀과 알싸한 마늘향의 갈릭 간장 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BBQ의 신메뉴이다.

BBQ는 신메뉴 출시에 맞춰 이종석, 수지가 CF촬영간 입었던 의상 및 브로마이드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2월 중 진행할 예정이다.

비비큐 마케팅 담당의 허성남 부사장은 “고객의 니즈분석을 통해 개발한 신 메뉴와 수지와 이종석 이란 두 인기스타를 모델로 한 이번 CF를 통해 BBQ가 고객들에게 더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고 밝혔다.

한편 BBQ는 매번 당대 최고의 빅모델을 전속모델로 기용해 화제가 되고 있다. BBQ의 역대 광고 모델로는 핑클, 비스트, 원더걸스, 류현진, 류승룡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