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주요 백화점 내 템퍼 매장에서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 제공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프리미엄 매트리스&베개 브랜드 템퍼는 4월 3일부터 4월 19일까지, 17일간 창립 4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 템퍼, 한국시장 진출 4주년 기념 행사 진행

템퍼가 한국에 진출한 지 4년이 되었음을 알리는 이번 행사는 전국 주요 백화점 내 템퍼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템퍼는 베개와 액세서리를 포함한 전 품목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금액대별 사은품으로 템퍼 여행용 오리지날 베개, 베개 커버, 매트리스 커버, 방수 커버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템퍼는 지난 2011년 4월 한국시장에 진출한 이후 현재 약 150여개 이상의 백화점 및 전문점에서 판매 되고 있으며, 매년 두 자릿수 이상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스프링 매트리스가 주류를 이루다 라텍스 매트리스가 등장한 이후 특별한 혁신이 없던 한국 매트리스 시장에, NASA에서 개발한 신소재를 활용한 템퍼 매트리스가 폼 매트리스 시장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는 것.

템퍼 브랜드 담당자는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베개 브랜드 1위라는 이름에 걸맞게 국내 시장에서도 더 좋은 성과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더 많은 사람들이 템퍼만이 선사할 수 있는 편안한 숙면을 직접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템퍼는 미 항공우주국 나사(NASA)에서 우주선 이착륙 시 발생하는 엄청난 가속력과 압력으로부터 우주비행사가 받는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한 과학적인 신소재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매트리스&베개 브랜드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